르 메르디앙 샌프란시스코 (Le Méridien San Francisco)

르 메르디앙 체인의 샌프란스시코 호텔로 샌프란시스코의 파이낸셜 디스트릭트(Financial District)에 위치해 있다. 페리빌딩(Ferry Building)이나 차이나타운까지 걸어서 5~6분정도면 도착하고 파이낸셜 디스트릭트의 건물을 관통하는 커머셜 스트리트(Commerical Street)도 바로 옆에 있어 쇼핑이나 관광에도 괜찮은 편이다. 주변 다른 체인호텔에 비해서 가격도 저렴하고 굳이 호텔의 비싼 발렛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더라고 근처에 저렴한 공영주차장이 많아 미국 독립기념일(매년 7월 4일)이나 12월 31일 페리빌딩 근처에서 볼 수 있는 불꽃놀이를 저렴하게 관람하기에 가장 좋은 옵션중의 하나이다.

로비는 작지만 깔끔하다. SPG 멤버 숙박객용 체크인 카운터와 일반 숙박객용 체크인 카운터가 하나씩 있다. 방문했던 날이 12월 31일이었는데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한 크리스마스 시즌 장식이 전시되어 있었다. 연말이라 예약이 가득 차서 그런지 체크인 하던 시점에 SPG Gold 회원으로서의 특별한 혜택은 없었다.

묵었던 방은 스튜디오 스위트 킹 베드룸(Studio Suite King bedroom)으로 작은 발코니가 있었으며 발코니를 통해서 멀리나마 베이 브릿지(Bay Bridge) 일부를 볼 수 있었다. 방 안에서 불꽃놀이를 감상하는 것도 가능할 것 같다.

화장실도 (이렇게 넓을 필요가 있나 싶을 정도로) 매우 넓었다. 샤워부스와 욕조는 따로 있었으며 어메니티는 Malin & Goetz 라인으로 준비되어 있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가격의 괜찮은 숙박이었다. 조식은 2층에 있는 식당에서 하는데, 아침에 햇살이 잘 들고 인테리어도 좋았다. 직원들도 전체적으로 친절한 편이었다.

소속체인: 스타우드 호텔&리조트 (현재 메리엇 체인 소속)
가격: 성수기 일반방 1박 기준 $400~, 비수기 주말에는 $250~
주소: 333 Battery St, San Francisco, CA 94111

<

p style=”text-align: center;”>위치정보